NUMB3RS/Episode03-Vector

마지막으로 [b]

변경사항 (가장 최근의 "일반적인 수정"부터) (소소한 수정)
--- data/temp/old_diff Mon May 9 15:35:36 2005 +++ data/temp/new_diff Mon May 9 15:35:36 2005 @@ -1,10 +1,15 @@ = Episode03 Vector = +*Writer : Jeff Vlaming +*Director : David Von Ancken +*Guest Stars : CCH Pounder (as Lt. Lee Havercamp) Rainn Wilson (as Martin Grolsch) Elizabeth Connors (as Claudia Kramer) Marita Geraghty (as Jessica Avery) Anjul Nigam (as Dr. Renfro) J.K. Simmons (as Dr. Clarence Weaver) ---- 이번 에피소드는 전염병이다. 엄청난 치사율을 자랑하는 스페인 독감이 발생하고 그 역학조사와 감염경로 추적을 위해 찰스가 활약한다. 전편에서 첫 편에서 수사에 챨스가 큰 공헌을 했고, 전 편에서는 수사에 대한 공헌보다는 자신의 개인 문제를 어떻게 극복하는가에 초점이 맞춰저서 형인 던이 더 많은 활약을 했다면 이번 편에서는 서로 협력하여 사건을 해결해 간다. 점점 인물간의 역할 분담이 자리를 잡아가는 것 같다. -다만 문제는 챨스의 천재성을 너무 많이 부각시키기 위한 억지도 존재한다는 점이다. 치사율 높은 바이러스와 치사율이 낮은 바이러스를 단순히 구조를 비교해서 차이점을 단순히 그림으로 비교한 것만으로 어째서 치료법의 유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지 조금 어이가 없었다. +다만 문제는 챨스의 천재성을 너무 많이 부각시키기 위한 억지도 존재한다는 점이다. 치사율 높은 바이러스와 치사율이 낮은 바이러스를 단순히 그림을 통한 구조를 비교한 것만으로 어째서 치료법의 유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지 조금 어이가 없었다. + +P.S. CCH Pounder...FBI 실종수사대... ---- 사용된 수학 *[http://mathworld.wolfram.com/SIRModel.html SIR Model]

Episode03 Vector


이번 에피소드는 전염병이다. 엄청난 치사율을 자랑하는 스페인 독감이 발생하고 그 역학조사와 감염경로 추적을 위해 찰스가 활약한다.

전편에서 첫 편에서 수사에 챨스가 큰 공헌을 했고, 전 편에서는 수사에 대한 공헌보다는 자신의 개인 문제를 어떻게 극복하는가에 초점이 맞춰저서 형인 던이 더 많은 활약을 했다면 이번 편에서는 서로 협력하여 사건을 해결해 간다. 점점 인물간의 역할 분담이 자리를 잡아가는 것 같다.

다만 문제는 챨스의 천재성을 너무 많이 부각시키기 위한 억지도 존재한다는 점이다. 치사율 높은 바이러스와 치사율이 낮은 바이러스를 단순히 그림을 통한 구조를 비교한 것만으로 어째서 치료법의 유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지 조금 어이가 없었다.

P.S. CCH Pounder...FBI 실종수사대...


사용된 수학

이전 : /Episode02-UncertaintyPrinciple
다음 : /Episode04-StructuralCorruption
위 : NUMB3RS
목차 : NUMB3RS


드라마분류
트랙백 주고받기

마지막 편집일: 2005-5-9 2:35 pm (변경사항 [d])
3120 hits | 변경내역 보기 [h] | 이 페이지를 수정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