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2005-04-14[edit]네이버에서 받은 쪽지어느날 날라온 쪽지 갑자기 날라온 쪽지인데 도대체 나의 어떤 글을 보고 한 말인지 종잡을 수 없었다. 그래서 어느 글인지 알려달라고 했다. 그랬더니 "@@@@"로 검색해서 나오는 글이라고 한다. 검색해보니.. 너무 많은 결과로 알수가 없었다. 그래서 정확한 주소를 링크해 달라고 했다.
문제가 된 내용 이거다. 어디까지나 맛이란 건 주관적인 거구여~ 님이 이렇다 저렇다 말할 문제가 아닌 것 같군요^^ 스스로 맛은 주관 적인 것이니 이렇다 저렇다 말할 문제가 아니라고 하는데??? 어쩌라는 거지?
답장을 보냈다
답변을 받았다.
다시 답장을 보냈다. 전체 내용은 아래와 같다 행동하시기 전에 한번 생각해 보셨으면 하는 것은 저의 입장입니다. 제가 쓴 글의 어떤 부분이 어떻게 잘못된 정보에 의한 평가다 식의 의견을 제시하였다면 전 충분히 받아들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보내주셨던 것은 "기분 나쁘다"가 전부입니다. 인터넷엔 영화평을 올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중 악평을 올리는 사람도 많죠. 그런 사람들에게 감독이나 제작자가 일일이 "기분나쁘다 글 조치해달라"라는 쪽지를 보내나요? 만약 제가 님의 입장이었다면 "배전방식이 새로 바뀌어서 한동안 혼선이 있었습니다만, 이제 안정적으로 맛을 내고 있습니다. 한번 오셔서 맛을 보시고 재평가 부탁드립니다" 이런 식의 쪽지를 보냈을 것 같군요. 만약 제 밑에 님처럼 행동하는 메니저가 있다면 바로 해고시켰을 겁니다. "배전방식이 새로 바뀌어서 한동안 혼선이 있었습니다만, 이제 안정적으로 맛을 내고 있습니다. 한번 오셔서 맛을 보시고 재평가 부탁드립니다" 이 부분은 에라가 말한 내용을 가져다 썼다.
돌아온 답변 전화 주시던가 전화해 주십쇼..라는 건..도대체 무슨 뜻? 같은 말의 반복인데??
받은 트랙백 [1]
|
NyxityMostPopular 10바벨의도서관 인기문서 Best 10
Recent Articles
Comments & Trackbacks</center>
|